베트남황제투어 SECRETS

베트남황제투어 Secrets

베트남황제투어 Secrets

Blog Article

전원생활을 즐기는 분이라면 하루정도 숙소를 묵는것도 괜찬은 편입니다. 코스가 강변 따라 이뤄져 있어 경치는 좋은 편입니다.

새로 개장한지가 얼마 안되어서 페어웨이와 그린 상태는 양호합니다 아직 나무가 적어서 그늘이 많이 부족하지만 기다릴 필요 없이 일행들과 골프치기는 좋습니다.

또 한겨울 추위로 인해 국내에서 골프를 즐기기 어려운 시기가 되면, 많은 골퍼들이 한국보다 따뜻한 나라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동남아시아를 찾곤 합니다. 그중 하나인 베트남에도 매년 많은 골퍼들이 방문하고 있는데, 특히 호치민에는 다른 도시들과 마찬가지로 잘 정돈된 골프장들이 많아서 꾸준히 방문객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클럽하우스 내부부터 럭셔리함이 느껴지는 골프장이었는데 마치 호텔 로비같은 인테리어와 분위기에 압도당했답니다.

여유있는 페어웨이와 잘 구성된 벙커와 퍼팅 그린, 풍부한 자연 경관과 함께 해변의 모래 언덕까지 자연 친화적이면서도 철저하게 계산된 코스 레이아웃은 여전히 최고로 칭송받고 있으며 기복이 심한 그린은 결코 이곳이 만만한 곳이 아님을 일깨워 줍니다.

▷ 상기 여행일정과 비용은 호치민골프예약 항공 및 기타 현지 방역규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골프 라운드 전후로 가볼만 한 호치민의 인기있는 관광지들은 대표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베트남 골프 코스는 멋진 경치와 세계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그 밖에도 베트남에서만 느낄 수 있는 여유와 다양한 즐거움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겁니다

베트남 다낭골프여행을 준비중이시면 편안한 허실장에게 네이버 톡톡하세요!

아래에서는 호치민 황제투어 이용시 일반적으로 패키지에 포함되는 주요 즐길거리 가운데 가라오케, 붐붐 마사지, 황제 이발소에 대해 간략하게 살펴보고자 합니다.

웹 사이트의 성능 최적화 전략: 빠른 로딩 시간과 효율적인 사용자 경험을 위한 방법

황제 투어는 동남아의 밤 문화에 대해 호기심은 있지만, 막상 체험해 보려니 언어 문제 등으로 인해 선뜻 용기가 나지 않아 망설여지는 분들, 또는 현지 사정에 대해 사전에 일일이 조사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전문가에게 맡기고 오로지 즐기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분들이 주로 선호하는 편입니다.

상호명 : 주식회사 우리는좋다  ( 브랜드 : 골프투어스 )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Report this page